2012/01 9

아이폰4S에 블루투스 쿼티키보드를 달다, 아이폰 추천악세사리 노벨뷰 NVV-110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한번쯤은 오타로 인해 상대방에게 오해를 받거나 웃지못할 황당한 일을 겪게 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특히나 손가락이 굵은 남성분들이라면 스마트폰 오타로 인해 곤욕스러운 일 한두번 쯤은 겪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얼마전 장인어른에게 안부문자를 ..

SKT T멤버쉽 VIP이벤트 워커힐 아이스링크 쫄지않고 당당하게 이용하기

SKT T멤버쉽 이벤트로 진행중인 워커힐 아이스링크 이벤트에 당첨(거의 다 되는 듯...?)되어 오늘 재밌게 이용하고 돌아왔습니다. 대부분 이벤트에 당첨되어 워커힐호텔을 방문하는 저 같은 평민분들은 왠지 모를 대형호텔의 비싼 아이스링크란 중압감에 주차를 어디에 해야할지 ..

하드디스크와 외장하드케이스 직접 사서 저렴하게 외장하드 조립해보기

얼마전 개인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는 개인형 NAS 장비인 포고플러그 모바일 장비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연관리뷰 포고플러그모바일 리뷰 : 1분만에 구축하는 개인 클라우드 서비스 포고플러그 모바일 (pogoplug mobile) 1주일 정도 포고플러그 모바일 개인 NAS (Network Attached Storage) 장비..

세계 최대가전전시회 CES 2012,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보세요.

전세계 수많은 소비자들의 눈이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2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CES 2012 행사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1월 10일~13일까지 총 4일간 라스베가스 콘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데 아쉽게도 멀리 떨어진 미국에서 열리는 행사라 일반소비자로써 CES를 직접 참관하는..

KT테크, 버라이어티한 모바일 라이프 충족 시키는‘테이크 HD’ 출시

kt그룹의 단말기 제조사인 kt테크는 자사 스마트폰 중 가장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고, 다양한 장치와 연결 가능한 확장성을 지닌 스마트폰 ‘테이크 HD(TAKE HD, KM-300)’를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kt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는 ‘테이크 HD’는 1280x800의 높은 해상도와 4.5인치의 대화면을 ..

스탠드 및 바형태로 변신 가능한 보급형 추천 스피커 - 컴소닉 필라 CSB2000

PC의 멀티미디어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이젠 PC의 단짝이 되어버린 스피커, 5천원짜리 스피커부터 몇십만원짜리 스피커까지 등장하여 선택의 폭이 넓어지긴 했지만 과연 내가 지출하는 비용에 상응하는 효과(가성비)를 내어줄지는 사실 의문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PC 스피커는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