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 ▒/★IT가십

세계 최대가전전시회 CES 2012,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보세요.

줄루형님 2012. 1. 9. 18:49

전세계 수많은 소비자들의 눈이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 2012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CES 2012 행사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1월 10일~13일까지 총 4일간 라스베가스 콘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데 아쉽게도 멀리 떨어진 미국에서 열리는 행사라 일반소비자로써 CES를 직접 참관하는 일은 그림의 떡인지라 늘 아쉬워 하고 있지만 올해는 CES에 직접 가지 않아도 LG전자의 페이스북 실시간 중계를 통해 CES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CES 2011 미국 현지 행사장 주변 호텔에 걸린 LG전자의 대형 배너광고



CES (Consumer Electrics Show) 미국 가전 제품 제조업자협회(CEA)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전시회로 매년 1월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행사로  1967년 제1회 전시회가 개최된 이후 해마다 1월에 개최되며, 전시 기간은 4일 안팍으로 진행되며 오디오·비디오·카오디오·컴퓨터·하드웨어·소프트웨어·위성수신기·전화기를 비롯해 홈네트워크·모바일·MP3 등 일상생활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가전제품이 전시되는 행사입니다. 

세계 주요 전자업체들이 각종 첨단 전자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이기 때문에 전세계 가전 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고 매년 2,000여 개에 달하는 업체가 참가하며 10만 명이 넘는 관련자들이 이 전시회를 보기 위해 라스베가스를 방문합니다.



LG전자 'CES 2012' 페이스북 라이브 중계 

현지시각 1월 9일(월) 08시, 한국 시각 1월 10일(화) 01시


LG전자는 국내소비자들을 위해 CES 개막 하루전인 1월 9일(월) 08시(한국 시각 1/10(화)  01시)에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를 비롯해 개막일인 10일에는 차세대 OLED TV, 3D와 스마트TV 기능을 UDTV, 다양한 스마트 가전, 옵티머스 패드, LTE 스마트폰 등 LG의 야심찬 전략 제품과 부스 이벤트 등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 LG전자의 CES 생중계는 LG전자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heLGstory)을 통해서 볼 수 있으니 미리 LG전자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해주시면 생방송이 진행될때 놓치지 않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또한 CES 2012 생중계 관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CES도 보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까지 꿩먹고 알먹을 수 있는 기회 꼭 놓치지 마세요. 



LG전자 CES 2012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log.lge.com/933





CES 2012 에서 눈여겨 볼 만한 LG전자 출품작은?


이번 CES 2012에 전시되는 LG전자 제품중 관심을 가지고 볼만 한 제품은 최신기술이 집약된 3D TV , LTE스마트폰 , 그리고 혁신가전제품인데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한번 미리 살펴 보았습니다.

 


LG전자의 깜빡임 없는 55인치 3D OLED TV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한 LG전자 3D 홈시어터



초고해상도 84인치 3D UDTV 




CES 2012 혁신상을 수상한 LG전자 스마트TV Upgrader


LG전자의 스마트 기능과 매직모션 리모컨이 적용되고, 미디어 제품 간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까지 확장된 LG전자의 스마트 셰어(Smart Share) 기능을 즐기실 수 있는 스마트 TV



CES 2012 혁신상을 수상한 HOM-BOT(LrV5900) 로봇 청소기



[왼쪽] LG 레볼루션(Revolution) [오른쪽] LG 더블 플레이(Doubleplay)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지켜 볼 LTE스마트폰 2종 이 제품은 가상화 솔루션을 적용해 하나의 스마트폰에 2개의 OS를 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는 개인용, 하나는 업무용으로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업형 스마트폰이랍니다.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제품이 선보이다고 하니 정말 가슴이 설레이네요.

이제 몇시간 후면 LG전자의 CES 2012 생중계가 시작되니 눈 부릅뜨고 지켜보렵니다. 오늘도 일찍 자긴 힘들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