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 25

모토모테크원, 대기전력 0W로 전기요금 절감하는 ‘세이브PC ’출시

올 겨울 강력한 한파와 긴 추위에 따른 난방 사용이 급증으로 예비전력량 확보에 비상이다. 또한 한전 내년 전기료 10% 인상 예정, 치솟는 고유가 전망과 각종 원자재 가격동반 상승 예고로 이는 갈수록 가정과 기업에 부담이 커질 것이다. 세계최초 개발, 국내 PC 5천만대 새는 전기..

구글계정 동기화중 초기화된 주소록 복원하기 - 안드로이드 추천팁

얼마전 사용중이던 스마트폰의 수신불량문제로 메인보드를 교체받았는데 주소록이 동기화 되지 않더군요. 구글계정에 저장중인 연락처 정보가 900건 정도 되어서 너무 많은 데이타라 동기화가 느린가 생각하였는데 몇시간이 지나도 동기화가 진행되지 않아 PC의 웹브라우저를 통..

노키아-망고’ OS를 탑재한 ‘노키아 루미아 710’ 윈도우폰 KT로 첫 출시

KT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망고 OS를 탑재한 ‘노키아 루미아 710’을 국내에 단독 출시했다. KT, 한국노키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3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OS를 탑재한 국내 첫 망고폰인 ‘노키아 루미아 710(Nokia Lumia 710)’을 오는 26일 출시하고, 22일부터 예약가입 프로모션..

세련된 크리스탈 장식 추가한 한정판 노트북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은 ‘문라이트 블루’와 ‘럭셔리 로즈 골드’ 두 가지 색상에 크리스탈 장식을 입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품격 노트북이다. 올해 2월 출시한 시리즈9이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