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좌 ▒/★안드로이드

베가레이서 스카이 홈화면을 오리지날 안드로이드 홈화면으로 꾸미기 - 안드로이드 팁

줄루형님 2011. 9. 7. 00:04

스카이의 명불허전 베가레이서,

최고의 스펙으로 빠른 성능은 기본으로 갖추면서 스카이의 감성이 잘 녹아 있는 홈테마와 아이콘테마는 베가레이서를 더욱 빛내 주는데요.

베가레이서는 단순하게 아자기한 감성디자인으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제품이 아니라 기본기에도 매우 충실한 제품입니다.

 

오늘은 비교적 간단한 팁을 소개해 드릴까하는데요.

베가레이서에 감성 홈테마와 함께 안드로이드 오리지날 홈화면도 제공한다는 재밌는 사실~!!

혹시 호기심에 레퍼런스에서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 홈화면을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뚝딱 안드로이드 레퍼런스폰으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스카이 베가레이서 홈화면입니다. 스카이의 감성이 잘 녹아 있는 아기자기한 홈 테마와 아이콘입니다. 그럼 베가레이서에서 바로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홈화면으로 변신해 볼까요!!  

홈화면에서 설정버튼을 실행합니다.

 

 

 

홈화면 하단에 팝업 메뉴가 출력되면 설정 버튼을 실행합니다.

 

설정 항목 중 프로그램관리를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설정 항목 중 기본 홈을 실행합니다.

 

기본 값은 스카이홈(SKY 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베가레이서는 총 3가지 홈테마를 제공합니다. 제조사 / 통신사 /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홈화면

 

안드로이드 오리지날 홈화면을 사용할 것이니 Android 홈 항목을 선택합니다.

 

취소 버튼 또는 홈화면 버튼을 실행하면 팝업이 출력되면 홈화면 변경여부를 최종 확인 합니다.

당연히 "예"를 선택합니다.

 

짠!! 안드로이드 오리지날 홈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단에 대쉬보드를 보시면 왠지 낯설지 않죠 ^_^

 

설치된 앱 항목도 상하 스크롤 방식의 오리지날 안드로이드 테마로 변경되었습니다.

 

 

상당히 간단한 팁이지만 홈테마 변경만으로도 3개의 스마트폰을 쓰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저는 그날 기분에 따라서 홈화면을 바꿔서 사용하는데요. 주로 사용하는 홈화면은 역시나 오리지날 안드로이드 홈화면입니다.~!!

 

베가레이서 사용하시는 분들중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다는 지금 바로 홈화면 변경을 해보세요~!!

 

즐거운 스마트폰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