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컴퓨터

정말 사고 싶은 럭셔리 명품 키보드 - 아이락스 KR-6402 리뷰

줄루형님 2010. 10. 22. 15:09

여러분들은 어떤 키보드를 사용하고 계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는 정말 좋은 제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사실 컴퓨터 사용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이기 때문이죠.

키보드나 마우스는 악세사리 개념도 있고 가격부담도 없어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이 나오면 이것 저것 많이 사서 써보기도 하는데 이번에 정말 늘 꿈꾸던 명품키보드가

아이락스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예약구매를 할까 고민하다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도 아까워 18일 제품이 출시되자 마자 한달음에 용산으로 달려가 제품을 구입했는데 역시나 실물을 보니 대만족이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키보드를 바꿀 필요가 없을 것 같고 아마도 다음에 다시 키보드를 사도 아이락스 심플라이프 KR-6402 제품을 사게 될것 같습니다.

 

아이락스가 출시한 럭셔리 명품키보드 심플라이프 KR-6402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 제품 포장 디자인은 키보드에 비해 상당히 소박하게 느껴졌습니다.

키보드 디자인이 워낙 강렬해서 인지 이왕이면 포장도 좀 고급스럽게 하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명품키보드 답게 심플라이프로 애칭이 붙었네요.

 

▲ 제품의 주요 기능이 소개 되어있습니다.

 

▲ 스크래치 및 오염방지를 위해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 아이락스 심플라이프 KR-6402 키보드

아이솔레이션 방식의 키보드로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하며 키 간격이 넓어 오타를 줄여줍니다.

 

▲ 신형 키캡을 사용한 X 받침 구조의 팬터크래프 키는 입력시 힘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더욱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 키보드 상판은 에노다이징 처리된 2mm 두께의 알루미늄판을 채택하여 키보드를 사용하는 동안 항상 새것처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키보드 상판만 신경쓴것이 아니라 키보드 하판 또한 고광택 하이그로시를 채택하여 명품키보드로써의 완성도를 높혔습니다. 

 

▲ 심플라이프에 자랑이라고 할까요. 키보드 인디케이터가 독립적으로 있는것이 아니라 키캡에 내장된 LED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여 전체적으로 미려한 디자인을 유지하는데 신경 쓴 제품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Caps Lock이 설정되면 키캡에 LED가 작동됩니다. (Num Lock도 동일)

 

▲ 숫자 키패드 상단에는 독립적으로 사용되는 특수 핫키 4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홈 / 검색 / 즐겨찾기 / 메일 핫키가 위치하고 있는데 별도의 드라이버나 추가프로그램 설치없이 핫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해 주었고  심플라이프에는 총 11개의 핫키를 내장하여 더욱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홈  : 웹검색시 등록한 홈으로 이동 / 검색  : 파일탐색시 실행 / 즐겨찾기 : 익스플로러 이용시 즐겨찾기 표시 / 메일 : 메일 프로르램 실행

 

 

▲ 펑션키 F7~F12번은 FN키와 조합하여 특수기능키로 사용하도록 되었습니다.

 

▲ 새롭게 제작된 키캡은 가상 이상적인 최적의 사이즈로 제작되어 입력시 즐거움을 더해 주며

전제적으로 라운딩 디자인으로 마감하여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를 전해 줍니다.

 

 

▲ 6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정말 볼 수록 세련미가 넘치는 명품 키보드입니다. 

 

▲ 타이핑시 즐거움과 편암함을 제공해주는 아이락스 키보드 KR-6402

 

 

키보드는 성능도 중요하지만 구입결정에 가장 큰 결정 요인은 바로 디자인입니다. 아이락스에서 출시한 심플라이프는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었습니다. 

럭셔리한 키보드 답게 가격은 다소 부담스러운 40,000(실버)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구입하고 보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명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직도 뚱뚱하고 덩치큰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이제 아이락스 명품 키보드로 바꿔보세요. 컴퓨터 작업 환경이 확 바뀝니다.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트위터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

 구독을 하시면 편리해집니다.



 

 

 

참고로 출시기념으로 10월 25일부터 11월 5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구입을 계획중인 분들은 아이락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아이락스 홈페이지 : http://www.i-rock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