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 ▒/★IT가십

갤럭시S 화이트 실물보니 매력적이네요

줄루형님 2010. 8. 28. 09:23

KT의 애플 아이폰4 예약판매가 시작되자 삼성전자는 갤럭시S 화이트 색상을 출시하며 맞불을 놓았는데요.

 

아이폰4 가 워낙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니 갤럭시S 화이트는 크게 이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갤럭시S 화이트를 잠깐 만져 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화이트 색상이 또 다른 느낌을 전해 주네요. 

 

 

 

 

 ▲ 갤럭시S 화이트 전면 / 전면 베젤은 기존 검정과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전면베젤까지 화이트였다면 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이상할려나?? ^^;

 

 ▲ 갤럭시S 화이트 후면 / 화이트 색상이 주는 깨끗함과 전면과의 대조적 색상으로 은근히 끌리네요.

 

 ▲ 역시 Spuer AM OLED 4인치 / 크고 넓찍한 화면이 역시..좋구나 생각이 듭니다.

 

 ▲ 갤럭시S 화이트 우측면 / 전원버튼 (홀드 버튼)과 DMB내장안테나가 위치하고 있네요.

 

 ▲ 갤럭시S 화이트 좌측면 / 볼륨 조정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S 화이트 상단 / 3.5파이 이어폰 단자와 마이크로 USB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USB 포트에 먼지유입을 차단해주는 덮개가 슬라이드 방식이라 맘에 드네요..

 

 ▲ 웹브라우징 화면 / 역시 4인치 화면은 정말 정말 탐나네요...제 넥서스원에 갤럭시S 디스플레이를 넣을 수 있다면 하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 넥서스원과 갤럭시S의 만남 

 

 

 

개인적으로 넥서스원을 선택하였지만 갤럭시S 화이트를 보니 기회가 되면 한번 꼭 다뤄 보고 싶은 탐은 나네요.

갤럭시S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70만대를 팔아 치우는 저력을 보여 주었고, 개인적으로 삼성의 하드웨어 기술은 정말 좋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만 부족한 소프트웨어 부문만 보완한다면 언플 논란없이 정말 사고 싶은 스마트폰이 되지 않을 까 생각해 봅니다.

  

이번에 화이트로 환골탈태하며 아이폰4와 대결을 선언한 갤럭시S,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대결이 볼만 할것 같습니다.

 

 

PS.마침 카메라를 못 가져 가서 넥서스원과 아이폰으로 촬영해서 화질이 그리 좋지 못한 점 이해하고 봐주세요~~ ^^; 

 

 

 

갤럭시S 화이트 잘 보셨나요 ?? 손가락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