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일반

U+070 인터넷전화가 스마트폰속으로 들어오다

줄루형님 2011. 1. 23. 11:37

작년은 그야말로 스마트폰이 가장 주목을 받았던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작은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인터넷서핑,금융,쇼핑,게임,음악감상,영화보기등 못하는 것이 없어 그 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과 달리 다양한 통화할인이나 요금제 선택이 되지 않고 스마트폰전용요금제에 가입하여 사용을 하여야 하는데 월정통화요금과 할부금등을 계산하면 최소 월 7~10만원 정도의  요금을 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조금만 통화량이 많아진다 싶으면 몇만원은 훌쩍 초과되어 10만원 넘는 요금청구서를 몇번은 받아 보신분들 정말 많으실텐데요.

 

스마트폰 요금제에 묶혀 매달 통화할때마다 남은 무료통화를 조회하시는 분들께 정말 알토란 같은 서비스가 새롭게 시작되었는데요.!!

 

집이나 회사에서만 사용하였던 LG U+ 070인터넷전화 (구 My LG070) 서비스를 이제는 스마트폰에서 간단히 앱만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는

LG U+ 070모바일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온 인터넷전화서비스 - U+ 070 모바일 서비스 


 

 

인터넷전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저렴한 통화요금일것입니다. 그리고 같은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의 통화는 몇시간을 하셔도 공짜!! 이구요.

더구나 요즘은 주변에 무선인터넷이 워낙 잘 구축되어 있어 U+ 070 전화기를 들고 다니면 마치 휴대폰 처럼 사용할 수 있어 주부들은 마트에 갈때도 070인터넷 전화기를 가져가기도 하고 직장인들은 외출시 가방에 넣고 다니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많이 보는데요.

 

이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만 가지고 계신다면 더 이상 U+070 인터넷 전화기를 따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에 U+070모바일 앱만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인터넷 전화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U+070 모바일 서비스의 장점과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아...그리고 혹시나 스카이프나 바이버같은 무료통화앱이 많은데 무엇하러 U+070 인터넷 전화를 써야 하냐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왜 U+070인터넷 전화가 스카이프나 바이버보다 좋은지는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U+070 모바일의 장점과 저렴한 요금제 소개

 

U+070인터넷 전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국내에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카이프나 바이버가 무료통화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대부분이 동일한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무료통화에 일정부분제약이 따릅니다.

하지만 U+070 인터넷 전화는 국내에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어 더 많은 사용자들과 무료통화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바로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폰에서 U+070 사용하기

 

스마트폰에서 U+070 인터넷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앱은 U+070모바일 이란 이름으로 제공되어 집니다.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찾으시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UPLUS로 검색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현재 U+070 모바일앱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일부모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UPLUS로 검색하여 U+070 앱을 설치하여 줍니다. (앱은 무료입니다.)

 

  

▲ U+070 앱을 실행합니다. 새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서비스신청 버튼을 선택하여 줍니다.

가장 먼저 사용중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줍니다.

 

 

▲ U+070 서비스 약관입니다. 잘 읽어보시고 동의를 선택하신 후 다음으로 진행

 

 

▲ 가입자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진행하면 원하는 070 번호를 선탤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070번호를 선택하셨다면 요금제를 선택하여 주세요.

다음은 결제방법을 입력하여 줍니다.

 

 

▲ 결제 방법입력이 끝나면 서비스가입이 완료됩니다.

서비스가입후에는 약 30분정도 기다려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화면은 U+070인터넷 전화 앱 화면입니다. 이쁘죠..^^

 

이로써 스마트폰에서 U+070 인터넷 전화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외부에서도 무선인터넷망을 이용하여 U+070가입자와 무제한 무료 통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전화요금때문에 매달 스마트폰 요금고지서 보시고 한숨내쉬었던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U+070모바일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