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 ▒/★문화·예능

국악의 아름다움에 푹빠졌던 판타스틱 공연

줄루형님 2010. 12. 26. 08:50

크리스마스에는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뜻깊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실것입니다.

가족끼리 외식을 하거나 멋진여행 또는 좋은 공연을 관람하면서 크리스마스에 서로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는 날이기도 한데요.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아이와 함께 가족이 외식을 했고 모처럼 크리스마스 저녁에는 와이프와 후배부부 동반으로 공연을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제목은 판타스틱으로 신나는 타악과 한국의 아름다움이 울려퍼지는 국악의 절묘한 조화로 펼쳐지는 퓨전 국악뮤지컬입니다.

 

공연은 8시부터 시작하여 약 1시간 30분동안 진행되었는데 처음 공연이 시작되면서 부터 온몸에 짜릿한 전율을 느꼇고 끝나는 시간까지

유쾌함과 시원한 타악이 선사하는 통쾌함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너무도 즐겁게 관람한 공연 이었습니다.

 

덕분에 와이프한테 점수 엄청 땄습니다. ^.^

 

 

▲ 63아트홀 / 크리스마스라 정말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능한 사람이 나오지 않도록 찍었습니다. (초상권보호 차원 ^^)

 

▲ 63 아트홀에서 공연중인 판타스틱 공연 안내

 

▲ 판타스틱 공연표

 

▲ 공연을 기다리는 동안 잠시 즐거움을 주었던 갤럭시탭과 맛있는 카페라떼

 

▲ 후배가 이번에 구입한 EOS550D

 

▲ 벌써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 무대인사 / 1시간 30분이 정말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던 판타스틱 공연

 

공연내용은 사진촬영 금지라 촬영을 하지 않았습니다. 공연 사진은  판타스틱 홈페이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타스틱 공연 홈페이지 : http://www.fanta-stick.co.kr

 

 

▲ 마지막 인사도 퍼포먼스로 마무리해주는 멋진 공연

 

▲ 배우 한명 한명 인사를 하면서 개인기까지 보여준 멋진 퍼포먼스

 

▲ 판타스틱 배우 기념촬영 (시간이 없어서 다른 커플 기념촬영할때 배우사진을 찍었습니다.)

 

 

판타스틱 공연을 보면서 그동안 몰랐던 국악과 국악기의 아름다운 선율에 매료되었습니다.

자칫 딱딱할수 있는 국악을 현대적 타악과 잘 조화하여 보는이로 하여금 우리 국악이 아름답고 훌륭한 문화라는 것을 다시 느끼게 해준 멋지고 아름답고 훌륭한 공연이었습니다.

그리고 공연끝에 크리스마스 축하 퍼포먼스까지 준비해주신 판타스틱 배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더욱더 멋진 공연으로 우리 문화 유산 국악을 세계로 널리 알려 주시길 바라며 외국 뮤지컬보다 훨씬 즐겁고 재밌고 신나는 퓨전 국악뮤지컬 판타스틱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해 주었으면 합니다.

 

 

 추천을 해주시면
힘이 됩니다.

친구가 되어주세요 !!

 구독을 하시면 편리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