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컴퓨터

집에 무선공유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 - LG U+ WIFI 100

줄루형님 2010. 11. 19. 13:15

국내 인터넷보급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국 방방곡곡 초고속인터넷이 보급되지 않은 곳을 찾아보기가 더 어려울 정도로 국내의 인터넷 환경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속도전쟁으로 인터넷서비스의 경쟁이 이루어졌지만 전국 어디서나 초고속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이

구축되면서 인터넷의 속도전쟁은 의미가 없어졌고 이제는 유선에서 무선으로 인터넷의 사용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미 기업을 중심으로 인터넷의 환경변화가 시작되었고 이제는 가정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가정에 무선공유기가 왜 필요할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가정에 무선공유기를 꼭 설치해야 하는 이유와 무선인터넷 환경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집에 무선공유기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


 

집에 지금쓰는 인터넷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 굳이 무선공유기를 왜 설치해야 할까 하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물론 지금 사용하시는 인터넷 사용방법이 불편하지 않으시면 굳이 무선공유기를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과거 흑백TV 시절 컬러 TV가 나왔을때 왜 같은 TV지만 컬러TV를 보면 사고 싶었을까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영상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었죠~!!

인터넷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선인터넷을 사용하시는 것은 인터넷의 세상의 자유를 얻는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무선인터넷이 가정에 많이 보급되지 못한 이유는 무선인터넷이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인터넷에 비해 느려 초고속인터넷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였고 딱히 무선공유기를 이용해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기기도 많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연히 별로 필요하지도 않은 무선공유기를 돈주고 살 이유는 없으니까요..^^;

그러나 최근 기술의 발달로 무선인터넷 속도가 유선인터넷속도와 비슷한 수준까지 성능이 개선되었고 노브툭이외에도 스마트폰,인터넷전화등

다양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와 기기들이 늘어 나고 있고 특히 작년말부터 국내에 보급되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무선인터넷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이에 발맞추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던 서비스업체들이 앞다투어 가정내에서 무선인터넷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무선공유기의 보급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정보화와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바껴가고 있기에 무선공유기를 설치하여 가정에서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지금까지는 소비자의 선택이었지만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집에 무선인터넷이 되면 무엇이 좋아질까?


 

LG U+ WIfi 100 무선공유기를 3개월간 사용하면서 저희집에는 작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단지 무선 공유기 하나 설치했을뿐인데 무선인터넷이 주는 다양한 편리함과 가정 경제에 주는 도움은 생각보다 큰 만족을 주었습니다.

무선공유기 설치 후 무엇이 편해지고 무엇이 달라졌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겠어요??

 

 

1. 통신요금이 절감됩니다.

 

우선 무선공유기를 사용하면서 저희집에 인터넷 전화를 같이 설치하였습니다.

인터넷 전화를 길게 설명드리지 않아도 같은 사용자간에 무료통화가 된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과 처가까지 인터넷전화와

무선공유기를 설치하여 이제는 통화비 걱정 없이 마음껏 무료통화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LG U+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인터넷전화 서비스(http://home.uplus.co.kr)를 시작하여 이제는 가족들 휴대폰으로 비싼 요금을 부담하면서

전화를 걸지 않고 인터넷전화를 통해 스마트폰은 사용하는 가족에게도 무료 통화를 하게되어 많은 통신비 절감을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2. 집안 환경이 깨끗해 집니다.

 

저희 집은 유난히 많은 PC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기기가 많습니다.

너무 많은 인터넷 기기들을 연결하다 보니 인터넷선이 여기 저기 너무 지저분하게 설치되어 늘 어떻게 하면 이 선들을 깨끗하게 정리 할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데,

 

무선공유기를 사용하면 이런 고민이 말끔히 해결 되었습니다.

기존에 유선으로 연결되던 PC는 무선랜카드를 추가로 구입하여 무선인터넷 환경으로 모두 바꾸었고 무선랜이 지원되었던 게임기는 모두 무선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여 기존에 복잡한 인터넷선을 모두 정리하여 깨끗한 환경을 만들었답니다.

 

예전에도 공유기를 사용했지만 느린 인터넷속도로 여전히 유선인터넷을 선호했었지만 이제는 유선보다 빠른 150Mbps를 지원하는 LG U+ WIFI100 공유기덕분에 지저분한 인터넷선에서 완전히 해방이 되었습니다.

 

 

 

 

 

 3. 다양한 IT기기에서 인터넷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할수록 정말 다양한 기기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작년말부터 불어닥친 스마트폰 바람 그리고 올해에는 태블릿PC,

이 모든 첨단기기들이 모두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니 무선인터넷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꼭 이런 첨단 정보통신기기가 아니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넷북도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기들입니다.

집안에 가족들이 사용하는 좋은 기기들이 인터넷 사용을 제대로 할 수 없어 무용지물이 된다면 정말 가슴아픈 일이죠.

인터넷 사용을 자유롭고 편리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무선공유기 입니다.

무선공유기를 통해 쾌속인터넷을 집안 곳곳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되어 저희 집은 이제 정보통신 우수가정이 되었답니다. ^.^

 

▲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사용하려면 무선인터넷은 필수 입니다.

 

 

무선공유기를 설치함으로 발생하는 편리함은 더 많고 다양합니다. 직접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빨리 무선인터넷의 편리함을 직접 느꺄보세요.

미래의 인터넷환경은 이제 선이 없는 무선인터넷 세상이 되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세상이 될것이라 확신합니다.

무선인터넷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무선공유기를 설치해 인터넷의 편리함과 자유를 마음껏 누려보세요.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트위터 팔로워가 되어주세요 !!

 구독을 하시면 편리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