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휴대폰

여친을 위한 상큼 발랄 완소 아이템 - SKY 웨딩폰 개봉기

줄루형님 2010. 9. 20. 23:14

스마트폰 아니면 휴대폰도 아니잖아요! 그냥 휴대용 시계이지 !!  개그 패러디인데요. 요즘 스마트폰 열풍에 일반 피처폰은 설자리를 점점 잃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동안 제조사들 역시 피처폰 보다는 스마트폰에 주력하다 보니 일반 신모델이 출시가 주춤했었는데요.

 

9월 스카이에서 완소 피처폰을 하나 출시했네요~!! 펫네임 웨딩폰으로 불리는 IM-U680L 모델입니다.

 

애칭처럼 로맨틱하고 상큼한 디자인을 잘 살려 여성의 로망을 자극하는 완소휴대폰으로 태어났습니다.

 

간만에 정말 괜찮은 디자인과 감성기능을 담아낸 스카이 웨딩폰 개봉기를 올려드립니다.

 

 

 웨딩폰 완소 리뷰 보시기전에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어렵지 않습니다.

 

 

★ 여친을 위한 로맨틱 완소 아이템 - SKY 웨딩폰(IM-U680L) 개봉기

 

 

▲ 웨딩폰 박스 디자인 / 박스포장부터 핑크디자인으로 여성고객의 눈을 사로잡네요~

 

▲ 웨딩폰의 첫모습은 순수한 신부의 느낌~

 

▲ 구성품들이 아기 자기에게 들어있네요

 

▲ 웨딩폰 구성품 / 본체 / 배터리커버 / 충전거치대 / 충전젠더 / 배터리 2개 / 커널형 이어폰

 

▲ 눈부시게 하얀 웨딩드레스 처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

 

▲ 폴더를 열어도 깔끔한 디자인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정말 간만에 너무 맘에 드는 디자인이였다는..

 

▲ 키패드입니다. 아이솔레이션 타입의 독립식 키패드로 정확한 입력이 가능합니다.

일반 메탈돔 키보드들은 누를때 다른것들도 같이 눌러져서 가끔 짜증나는데...웨딩폰은 문자나 전화번호 입력시 오타가 생기지 않을 것 같네요~

 

▲ 3인치 대형 LCD 액정 240 x 400 (WQVGA) / 액정이 커서 시원하네요..

 

▲ 우측은 적외선 전송포트와 표준 20 PIN I/O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왼쪽은 볼륨 조정 버튼과 카메라 기능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전면 하단에는 LED 스카이 로고 라이팅이 위치하고 있습니다.~상황에 따라 이쁜 조명효과를 내어 줍니다.

 

▲ 상단에는 스트랩 구멍이 있네요~

 

▲ 배터리는 표준형 (910mA) 2개가 들었있습니다. 밧데리 홀더 위에는 micro SD카드를 삽입하는 젠더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뒷태 역시 깔끔함 그자체 입니다.. 상단에 달린 카메라는 300만화소로 일상의 모습은 충분히 담아 줄 수 있답니다.

 

▲ 전원을 켜자 전면에 숨겨진 매트릭스 LED가 이쁘게 이모티콘을 보여 줍니다.!!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색을 표현하는 스카이로고 라이팅

 

▲ 웨딩폰 메인 화면 / 다양한 위젯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키패드 라이팅도 고급스런 블루를 채용했네요~ 외관 LED뿐만 아니라 키패드 라이팅보고 홀딱 반했네요~

 

▲ 여성들을 위해 107G의 가벼운 몸무게를 자랑합니다.~ 몸매만 슬림한것이 아니라 체중도 슬림하네요.

 

▲ 손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

  

▲ 키패드 라이팅이 마치 보석처럼 우와하게 빛을 내어 줍니다.

 

▲ 다소곳이 손안에 안겨 있는 웨딩폰 정말 새색시 같죠~

 

오랫만에 정말 깔끔하고 단아한 디자인으로 꼭 사고 싶은 휴대폰이 출시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스카이가 최근 스마트폰 디자인을 비롯해 피처폰 디자인까지 기존의 이미지를 확 바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웨딩폰은 다시 예전의 스카이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스카이 다운 디자인이 녹아 있는 완소 휴대폰이네요.

이번 추석 사랑하는 여친에게 웨딩폰을 선물해 보세요.

이상으로 웨딩폰 개봉기를 마칩니다.

 

 

★ 제조사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