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휴대폰

톡톡튀는 스위트라이팅이 돋보이는 아이스크림3 개봉기 - LG-LU2700

줄루형님 2011. 2. 18. 11:05

 

요즘 대세가 스마트폰이다보니 일반 피처폰에 대한 관심이 많이 줄어버린것 같습니다.

 

불과 1년이란 시간이었지만 스마트폰이 가져온 편리함에 벌써 익숙해져버려 이젠 스마트폰 아닌 피처폰을 사용하라고 하면 왠지

자동차대신 자전거를 타라고 하는것과 같다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다 자동차를 탈수는 없듯이 휴대폰도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은 스마트폰대로 피처폰은 피처폰대로 자신의 영역을 새롭게

만들어 가고 있는데요.

피처폰의 최근 동향을 보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어려운 중장년층과 저렴한 요금제를 선호하는 초중고 학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LG전자의 아이스크림3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피처폰으로 무엇보다 톡톡튀는 개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들의

니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 피처폰입니다.

 

 

 

 

# 톡톡튀는 스위트 라이팅이 돋보이는 아이스크림3 디자인 살펴보기


 

 

▲ 아이스크림3의 박스 디자인은 파스텔톤 컬러와 물방울 패턴을 이용하여 젊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임을 한눈에 알수있습니다.

독특한 탑오픈방식도 마치 과자상자를 여는것 같은 맛있는 재미를 주네요.

 

▲ 아이스크림3를 처음 보면 특별히 다른점을 찾기 어렵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너무 단조로운 느낌마져 들더군요.

 

▲ 후면 디자인 역시 매끈하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 폴더를 열면 3인치의 대형화면이 상당히 시원스러움을 주며 키패드는 다른키와의 간섭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되어

문자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들을 편의성을 충분히 배려하였습니다.

 

▲ 폴더를 열었을때 하부프레임이 버팀목 역활을 해주어 든든함까지 고려하였습니다.

 

▲ 폴더 상부에는 스피커와 영화통화용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 하부에는 콘트롤 버튼 및 키패드 그리고 마이크홀이 위치하고 있네요.

 

▲ 우측에는 왼쪽부터 카메라 기능버튼 / 볼륨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힌지 부분은 아주 든든해 보입니다.

 

▲ 좌측에는 스트랩홀더와 충전및 데이타전송이 가능한 IO포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IO는 표준 20pin을 사용합니다.

 

▲ 하부 디자인 / 마이크를 키패드쪽으로 배치시켜 깔끔함을 더 했습니다.

 

▲ 후면에는 300만화소의 CMOS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배터리커버를 열면 Micro SD슬롯과 탈착식 배터리 수잡공간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3에 사용되는 배터리는 900mAh 배터리로 연속통화 150분이상 연속대기 150시간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스크림3의 구성품은 꼭 필요한것만 제공됩니다.

커널이어폰 / 충전젠저 / 추가 배터리 및 배터리 충전팩

 

▲ 아이스크림3 폴더를 열었을때 모습

 

▲ 폴더를 닫은 모습 / 크기는 한손에 쏙 들어와서 휴대하기에 큰 불편은 없습니다.

남자손이긴해도 제가 큰손은 아닌편이라..^^

 

▲ 피처폰은 역시 통화가 생명이기에 폴더를 열었을때 가장 통화하기 편한 각도로 오픈 되어집니다.!!

 

 

 

# 아이스크림3 톡톡튀는 장점 살펴보기

 


 

 

 

▲ 아이스크림3의 장점은 피처폰이지만 스마트폰 처럼 자주사용하는 기능은 위젯으로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날씨,뉴스등 다양한 위젯으로 바탕화면도 이쁘게 꾸미고 스마트폰처럼 편리하게 사용도 하고 1석 2조~

 

▲ 제품 이름처럼 달콤하고 이쁜 GUI로 특히나 젊은 세대 및 여성사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할것 같습니다.

 

▲ 특별함을 찾을 수 없던 아이스크림3에 숨겨진 특별함은 바로~~!! 블링 블링 빛나는 스위트 라이팅!!

예전에는 LED 튜닝해서 남들보다 더 튀는 휴대폰을 사용하려고 했던 기억도 있는데요.

아이스크림3는 스위트 라이팅을 보고 있으면 정말 화려한 네온사인을 보고있는듯한 황홀감을 줍니다..!!

정말 이뻐요 ^^

 

▲ 그냥 보았을땐 그저 평범해 보였던 전면부 역시 숨겨진 DOT MATRIX LED가 보여주는 화려함에 넋을 놓고 말았습니다.

 

아이스크림3의 가장큰 장점~!! FMC

 

FMC서비스는 WI-FI를 이용해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 비싼 휴대폰대신 저렴한 통화요금의 U+070 인터넷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스크림3에 제공하는 기본기능 

MP3 / 지상파DMB / 블루투스 / 동영상 / 모바일뱅킹 / 전자사전

 

 

# 아이스크림3 제조사 스펙

 


 

 

 

 

 

아이스크림3를 살펴보니 아이스크림의 명맥을 이은 만큼 피처폰으로써의 편의성과 기본기능에 충실하고 무엇보다 톡톡튀는 개성이 묻어나는

화려한 스위트 라이팅 기능에서 눈을땔수가 없었습니다.

요즘 졸업 / 입학 시즌에 부모님들중 자녀들에게 새롭게 휴대폰을 구입해 줄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아이스크림3가 가장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