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끄적이기

난생 처음 찍어본 위장막 덮힌 프라이드 후속 K2 스파이샷

줄루형님 2011. 3. 16. 08:00

화요일 저녁 운동을 마추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홍제천변에 주차중인 위장막 차량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인터넷에서 자주 봤던 위장막차량을 실제로 보게되었고 더군다나 주행중이 아닌 주차중인 상태라 바로 차량을 멈추고 위장막이 덮힌

차량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대부분이 위장막에 가려져 있는 상태에서 운전석측  옆라인은 유사 K5와 무척이나 닮아 K5의 후속인줄 알았지만 가까이서 확인해 보니 크기는 준중형급이고

포르테 특유의 엉덩이가 들쳐 올라간 형태로 보아 신형 포르테 후속모델 테스트 차량으로 판단되었습니다.

포르테의 후속모델부터는 K3로 모델명이 변경된다니 아마도 K3 모델로 추정되어지네요.. 정말 심본것 같았습니다.

 

 

▲ 준중형 크기로 포르테 페이스 리프트 모델로 추정됨

 

▲ 신차에 항상 붙어 있는 스티커가 테스트 차량에도 붙어 있네요.

내부도 찍어보려 했는데 핸들이니 계기판 모두 위장막으로 가려놓았네요.

 

▲ 포르테의 페이스 리프트는 K5의 라인을 많이 따라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 헤드램프 입니다. 엄청 가려놔서 알아보기 힘드네요...ㅎㅎ

 

▲ 리피터는 휀다쪽에 배치되어있네요.

 

▲ 기아 자동차 출입증이 붙어 있군요..

 

▲ 임시번호도 꽤 좋습니다.. 3443

 

▲ 뒷모습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것이라 어둡게 나왔네요.

카메라를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아 오늘은 안가지고 와서 엄청 아쉽더라구요.

 

 

항상 인터넷에서만 보던 위장막으로 가려진 차량을 이렇게 가깝게 본것은 정말 처음인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내년 출시예정인 포르테 후속인 K3 모델로 추정되어 더욱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이런 차량은 도대체 어떤 분들이 운전하는지 모르겠지만 왠지 블로거로써 자동차의 최신 모델을 누구보다 먼저 타볼 수 있는 분들이 정말 부럽게 생각들었습니다.

포르테 후속 K3의 실제 모습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지만 멋진 모습으로 출시될것이라 생각해보며 난생 처음 위장막 차량 촬영기를 마칩니다.

 

 

손가락 클릭 한번 해주시면 힘이 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