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대기화면을 자유롭게 꾸미는 위젯 서비스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KTF(www.show.co.kr) 가 가을 분위기로 휴대폰을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SHOW 위젯 가을 미니’를 선보였다.
'SHOW 위젯'은 지난해 9월 KTF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위젯 서비스로, 출시 11개월 만에 이용고객 100만 명, 관련 컨텐츠 다운로드 건 수 200만 건을 기록한 인기 서비스다.
새롭게 출시된 가을 SHOW 위젯 가을 미니는 가을 낙엽 미니, 코스모스 미니, 해바라기 미니, 다람쥐 미니 등 꾸미기 미니 4종과,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매일 17개 분야의 신간 서적 정보를 제공하는 미니 book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SHOW 위젯 가을 미니에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 돼 편의함을 더했다. 싸이월드나 네이버 블로그의 스킨과 같이 일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미니’ 상품을 모바일 위젯 업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미니 들을 한번에 다운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간제’ 상품이란 건당 300원 상당의 유료 가을 미니를 ‘7일간 정보료, 통화료 없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7일이 지나면 바탕화면에서 해당 미니가 비활성화된다. 계속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다시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 이른바 ‘모바일 체험’ 상품이다.
SHOW 위젯 가을 미니 다운로드 방법은 ▲휴대폰에서 **6464 입력 후 쇼 인터넷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해당 가을 미니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으면 된다.
KTF CI기획팀 염력 팀장은 "휴대폰 대기화면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것은 물론, 별도의 무선 접속 없이도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며 "향후 다양한 위젯 컨텐츠 개발과 전용 휴대폰 출시 등을 통해 모바일 위젯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사 ▒ > ★IT가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트윈 LCD 휴대폰 '스타일 보고서' 출시 (0) | 2008.10.01 |
---|---|
LG전자 메시징폰, 텐밀리언셀러 돌파 (0) | 2008.10.01 |
방통위,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제 도입 결정 (0) | 2008.10.01 |
LG텔레콤, DRM 프리 MP3 출시 이벤트 (0) | 2008.09.29 |
모토로라 코리아, 새로운 컬러의 페블 네이비블루(PEBL Navy Blue) 출시 (0) | 2008.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