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체험단Review

이번에 mylg 070체험단이 되었어요.

줄루형님 2007. 9. 3. 16:52

이번에 MyLG 070 체험단에 선정되어 받은 아이피폰입니다..

박스가 마치 핸드폰 처럼 포장 되어져 있고 봉인라벨도 붙어 있네요.

 

체험단 선정기념으로 받은 사은품 (박스가 너무 고급스러워 보관용도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내용물은 계산기 / 홍보 스티커 / 그리고 포스트잇 다수...

 

오우...포스트잇 정말 많죠...벌써 다 나눠 주었답니다.

 

계산기 엄청 깔삼합니다....근데..8자리 계산이라 업무용엔 적합치 않습니다. 이쁘긴 엄청 이쁩니다.

벌써 여친이 뺏어 갔어요..ㅠㅠ

 

박스의 봉인 레벨...아 역시 새제품을 뜯는 쾌감까지 주네요...~

 

제품을 열어보니 핸폰구성 처럼 가지런히 정리된 제품들이 눈에 들어 오네요.

 

메인...전화기 입니다..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디자인에 리모콘 기능까지 있어 마음에 쏙 듭니다.

버튼도 시원 시원하게 큼직하여 부모님들도 쉽게 누르실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저는 천지인에 익숙해서 그런지 한글 입력을 익히려니...불편하네요.

 

충전전용 거치대에 연결해본 사진 (핸드폰 24핀 충전기를 뒤에 연결하여 충전만 가능한 거치대 입니다.)

 

메인 무선 AP 거치대에 올린 모습

집에 기존에 AP가 있어 현재는 확장 AP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집안 구석 구석 인터넷이 아주 잘 되는군요..

 

폰을 열어 보았습니다. 핸폰같이 별도의 밧데리쉘이 특이한 구조네요.

안폰도 있는데 안폰과는 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밧데리가 고급스런 쉘밧데리라 나중에 밧데리만 교체하기도 쉽네요

제품에 많은 공을 드린 부분인거 같습니다.

밧데리가 생각보다 오래 가지 않더군요.

 

IP폰 답게 MAC주소가 있네요..

 

구동화면 입니다. 칼라LCD화면이라...이쁘고 시인성도 좋습니다.

 

AP뒷면인데요 아답터와 UTP를 연결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충전거치대 전용은 보시다 시피 24핀 휴대폰 충전기를 꽂아 쓸 수 있습니다.

 

음..무선 AP장치 생산처를 보니 국내 손꼽는 업체인 에이엘테크 제품이네요.

제품 분류는 보시다 시피 무선공유기로 되어 있습니다.

전화기 AP대신 단순 공유기로 써도 됩니다..

 

작동 램프...폰이 정상적으로 작동중임을 표시하는 LED

 

이상으로...마이엘지 제품을 살펴 보았습니다.

기능은 일반 전화기라기 보단...핸폰에 가깝구요..

마치 예전에 잠시 나왔다 사라진 씨티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기능도 좋지만 아직까지 요금 할인 (복지할인등)이 적용 되지

않는 문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전화 기능으로는 손색없는 통화 감도를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 전화시장에

많은 변화를 가져 올것 같습니다.

번호도 일반 번호가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반번호도 가능하다면 충분한 경쟁력이

있는 전화상품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우선 단말기 가격 저렴화와 추가 할인 시스템등의 보완도 이루어지길 바라며....

리뷰를 맞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