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체험단Review

윈도우7 파워블로거 초청 런칭쇼에 당당히 초대받다.

줄루형님 2009. 10. 15. 11:50


10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윈도우7의 대대적인 런칭쇼를 준비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파워블로거 대상으로 10월 22일 진행될 런칭쇼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였다.


나름 몇년간 블로그를 운영하면 월방문자 10만명의 블로그로 만들어 왔기에 나도 파워블로거로 인정 받을 수 있을까 하기도 하여 조심스럽게 응모하여 보았다.

사실 이런 큰 행사에 초대받은 적은 한번도 없었기에 더 망설여 졌다.


어제 뜻밖의 전화 한통을 받았다.. 마이크로소프트 이벤트 운영사무국에서 온 전화였다.


이번 윈도우7 런칭이벤트에 초대 받게 되었다는 연락이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아직 뚜렷이 정체성을 찾지 못해 내가 진정한 파워블로거로 인정 받을 수 있을까 했는데 이번 이벤트 초대로 이제 진정한 블로거로 인정 받았다는 기분을 스스로 느꼈다.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콘텐츠와 기사로 많은 분들이 찾는 블로그로 거듭 날 것을 다짐해보며..

윈도우7 런칭쇼 리뷰는 추후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