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했다.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은 ‘문라이트 블루’와 ‘럭셔리 로즈 골드’ 두 가지 색상에 크리스탈 장식을 입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품격 노트북이다.
올해 2월 출시한 시리즈9이 블랙·실버 컬러로 세련된 남성미를 강조했다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적인 컬러와 크리스탈 장식으로 매혹적인 여성미를 강조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미국·러시아 등 전 세계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 VIP고객을 대상으로 1,000대 한정 판매하며, 국내에는 색상별 150대씩 총 300대를 판매한다.
제품 후면 하단에 시리얼 넘버를 부여, 구매자가 몇 번째 한정판인지 확인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시리즈9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9월 IFA에서 처음 공개한 이후 미국·영국 등 주요 해외 매체로부터 크리스마스 연인을 위한 완벽한 명품(Luxury) IT 제품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올해 초 시리즈9으로 프리미엄 시장에 진입하여 좋은 성과를 거둠에 따라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세련된 컬러에 188개의 크리스탈을 장식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IT 제품으로도 낭만적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12월 23일부터 삼성 모바일샵과 일부 백화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J.ESTINA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출고가는 290만원이다.
'▒ 시사 ▒ > ★IT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키아-망고’ OS를 탑재한 ‘노키아 루미아 710’ 윈도우폰 KT로 첫 출시 (0) | 2011.12.22 |
---|---|
KT 본격적인 스마트홈을 열어나갈 스마트 로봇 키봇2 출시 (0) | 2011.12.22 |
갤럭시 노트 전용 앱 ‘프랭클린플래너 액티비티 노트’ 출시 (0) | 2011.12.22 |
갤럭시SⅡ HD와 함께 하는 ‘HD 슈퍼 아몰레드 컬러 프로젝트’ (0) | 2011.12.21 |
역시 ‘카톡’, 이용자수 문자메시지보다 1.3배 많아 (0) | 2011.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