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좌 ▒/★아이폰

루머로만 볼수 있었던 아이폰4 화이트 모델 드디어 공식출시

줄루형님 2011. 4. 27. 23:38

아이폰4가 발매되고 바로 출시될것 같았던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이 어떤 이유에서 인지 모르지만 출시가 계속지연되어

아이폰4 화이트는 루머속에만 존재하는 제품으로 그 존재감이 더욱 신비로움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정작 이렇게 신비감속에 존재하였던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의 출시지연이 검정색과 달리 센서에 오동작을 일으킨다는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출시가 지연되었음을 애플이 인정하고 이 문제를 해결하여 곧 아이폰4 화이트모델을 출시될것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애플 마니아들을 설레이게 하였는데요.

 

드디어 미국,유럽을 중심으로 아이폰4 화이트 공식 모델이 출시확정되었고 국내에도 이미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이 입고되어 공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현재

발빠른 외국 사용자들로 부터 아이폰4 화이트 실물 사진이 속속 공개되고 있어 미리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기존에 아이폰4 화이트모델의 출시가 지연된 기술적 결함은 바로 전면 패널이 흰색인 경우 근접센서의 오작동이 발생하는 이슈를 해결하지 못해서

출시가 계속 지연 되었던 것입니다.

아이폰4 화이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진에서 보다시피 스피커 상단에 검정과 달리 센서부위가 노출된 형태로 변형되어 출시되었네요.

기술적 해결이라기 보다는 결국 검정색처럼 단색으로 처리하지 못하고 센서 부분을 컬러처리를 하지 않은것이네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에 11개월이나 걸렸다니....애플 답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보면 애플이 추구하는 완벽주의에 오점을 남기는 디자인일 것 같기도 하네요.

 

박스는 기존 출시된 검정모델과 반대로 검정배경에 흰색 아이폰을 넣었네요!!

 

박스의 포장이나 제품의 전체적인 디테일은 기존에 출시된 검정과 다를것이 없습니다.

 

참 부럽네요.아이폰4 화이트 아래에 있는 아이패드2...ㅋ

 

구성품은 역시 충전기/이어폰/충전겸용데이타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이미 아이폰4를 무지하게 많이 봐서 그런지..흰색이라고 특별히 더 돋보이거나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그것보다 이번에 화이트 제품은 고질적인 통화불량 문제가 해결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여담이지만, 지금 주변에 아이폰4를 사용하는 분들이 통화불량문제를 엄청나게 호소하고 있어서 조만간 한번 블로그에서 다룰까 하는데..

KT가 아이폰4 통화 불량 문제를 계속 방치하면 제2의 옴니아2 사태가 벌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KT님 발로 뛰는 것 맞아요?? 하긴SKT광고 처럼 뛰는놈위에 나는 놈 있는데...발로 뛰어서 되겠습니까??

어떻게 갈수록 통화 불량이 더 심해지는 지...원!!

 

 

 

화이트 모델의 출시가 지연되었던 주범인 센서 오동작을 해결하기 위해 부득이 컬러처리를 하지 않았네요..

기존에 출시된 아이폰4 블랙 모델 사진 올리니 비교해 보세요.

 

 

다른 부분은 다를것이 없습니다. 베젤은 검정모델과 동일하게 메탈소재의 실버입니다.

골드였음 어땠을가 하네요..엽기적일까요??

 

뒷모습도 역시 화이트 색상입니다.

그동안 오랜기간동안 출시가 되냐 안되냐를 놓고 참 말도 많았던 아이폰4 화이트모델이 드디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27일 공식출시라고 밝히긴 했는데 국내에서는 아직 공식적인 출시발표가 되지 않았다고 하여 현재 일부 매장에 제품이 입고되어 개통만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루 이틀내에 공식적으로 판매가 시작되겠지만 너무 늦은 출시라 그런지 그리 끌리지 않는 것은 저만의 생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