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스마트폰

이자르가 변화시킨 와이프의 취미생활 엿보기

줄루형님 2010. 8. 19. 20:04

 

 

 

요즘 저희 아내는 이자르에 푹 빠져 있습니다.  

그동안 컴퓨터는 정말 어렵다며 웹서핑과 이메일정도만 이용하던 아내가 요즘은 이자르로 즐기는 디지털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여느 주부와 다름없이 컴퓨터보다는 책읽기를 좋아하고 TV앞에 앉아 아침드라마를 보며 쇼핑을 즐기는 아날로그 취미를 즐기던 아내를

바꾸어 놓은 이자르가 주는 즐거움은 과연 무엇일까?? 

 

이자르를 통해 디지털 취미를 즐기고 있는 와이프의 취미생활을 살짝 들여다 보았습니다.

  

 

★이자르와 함께하는 아내의 취미생활 엿보기

 

 

◆ 이자르로 독서즐기기

 

책읽기를 좋아하는 아내에게 이자르의 전자책어플은 잠시도 손을 땔 수 없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책을 가까이 놓고 자주 읽고 싶지만 일하느라 살림하느라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자주 독서를 하기에는 힘들어 늘 불만이었던 아내가 전자책에 푹 빠져있답니다.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필요 없이 이자르에 읽고 싶은 전자책을 마음껏 담아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짬을 내 독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이자르,

더욱 편리한것은 도서 구입을 위해 서점에 갈 필요도 없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고 배송되기 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주문만하면 바로 전자책이 이자르안에 쏙 들어옵니다.

이제 독서의 계절 가을이 돌아오네요..저도 이참에 책 한권 읽어 봐야 겠네요. ^^ 

 

☆ 추천어플 (구글마켓에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E-book 어플 : K-전자책 , 스노우팸프 리더

E-book 쇼핑 : 알라딘모바일  

 

 

 

 

 

◆ 내손안의 영화관 이자르

 

 요즘은 서로 바빠서 인지 영화를 같이 보러 갔던 기억도 언제인지 가물 가물하네요.

늘 주말만 되면 영화 보러 가자고 투털대던 아내가 요즘은 영화보러 가자는 말을 안하네요.

이자르 전자책에 빠져 독서로 모잘라 여유시간나면 영화감상에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아내가 정말 좋아하는 미드인 섹스앤더시티 보면서 혼자 큭큭 거리고

정말 이상한 여자 다 되었습니다. 

 

이제는 제가 영화 보러 가자고 하면 돈 아깝다고 혼자 가라고 합니다..ㅠㅠ 

 

 

 

 

☆ 추천어플 (구글마켓에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동영상플레이어 어플 : yxplayer  ,  Soul Movie

 

 

  

 

◆ 지상파DMB로 드라마는 놓치지 않는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TV드라마입니다.

저도 가끔 아내 덕에 옆에서 드라마를 보지만 도대체 머가 그리 재밌는지 ?? 이해는 잘 안되지만,

제 아내 역시 평범한 대한민국 주부라 TV 드라마는 아주 줄줄 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림과 자신의 일 두가지를 하면서 드라마를 챙겨 보기는 힘들죠..

이자르에 기본 탑재된 지상파DMB는 아내의 이런 고민을 싹 날려 버렸습니다.

작고 이쁜 디자인에 내장 안테나가 쏙 들어가 있고  기존 휴대폰보다 큰 3.2인치 화면이라 TV보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는 이자르, 이제는 아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놓치지 않고 챙겨 보네요.

 

 

 

 

 

 

  

 

 

☆ 이자르 기본기능 :  지상파DMB 

 

 

 

 

◆ 앱스토어 쇼핑하기

  

쇼핑좋아하는 것은 모든 여자들의 공통 아닐까 하네요.

주말마다 마트 한번씩 다녀오는 것도 진이 빠지는데 아내가 가끔 쇼핑하러 가면 2-3시간은 기본적으로 사람을 정말 정말 힘들게 합니다. 갈려면 혼자가지 꼭 데리고 갑니다.

요즘은 아내가 새로운 쇼핑 재미에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무슨 쇼핑이냐구요?? 바로 구글마켓에서 어플쇼핑을 합니다.

오늘 새로나온 어플 중에 재밌고 신기한것 없는지 인기 급상승 어플은 무엇인지,

카테고리를 넘나들며 어플 쇼핑하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구글 마켓에서 제공하는 어플은 무료 어플이 많다 보니 맘에 드는것은 바로바로 다운 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으니 마음껏 쇼핑을 해도 언제나 비용은 무료~!!

필요한 어플을 마음껏 살 수 있는 구글마켓 어플 쇼핑이 주는 즐거움은 아내의 새로운 쇼핑취미를 만들어 주었네요.

 

☆ 기본 어플 : 구글마켓 

  

  

 

 

◆ 증강현실로 맛집찾아 가보기

 

저희 부부의 공통스런 취미가 몇개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공감하는 부분은 바로 맛집 찾아다니기 입니다.

평일이면 가까운 곳에 있는 소문난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가보고 주말이면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아 떠나곤 합니다.

맛집을 찾아 다니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도 있지만 이자르의 오브제 증강현실을 통해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맛집찾기 재미까지 더해 취미의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GPS가 내장되어 내가 있는 곳의 인근 맛집도 찾아주고 멀리있는 곳은 네비게이션으로 길찾기 까지 지원하는 똑똑한 이자르 덕분에 오늘은 또 어딜 찾아가볼까 즐거운 고민을 해봅니다.

 

 

 

☆ 추천어플 (구글마켓에서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관련 어플 : ovjet(오브제)  ,  서울맛집    

 

 

 

 

디지털과 친하지 않았던 아내를 변화시킨 이자르의 매력은 원하는 기능을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7컬러의 크리스탈 라이팅,그라데이션 컬러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이자르가 주는 생활의 변화 직접 체험해 보세요~~

 

 

 

☆ 이자르 둘러보기 ☆

 

 

 

 

 

 리뷰가 재밌으셨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추천은 블로거에게 가장 가치있는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