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체험단Review

쿡앤쇼호스트 체험단 발대식 현장 이모저모

줄루형님 2009. 11. 25. 12:18

쿡앤쇼 호스트 체험단 발대식 현장 스케치

 

행사일시 : 2009년 11월 24일  오후 1~4시

 

행사장소 : 광화문 KT art hall 

 

 

 ▲ 체험단 발대식이 행사가 열리는 KT art hall

 

  ▲ 행사장에 들어서니 포토존과 안내데스크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안내데스크에서 체험단 등록을 하는 모습입니다.

 

  ▲ 짜~~짠...이제 정식으로 체험단이 되었네요...명찰보니 뿌듯했어요..

 

  ▲ 행사장 내부 모습

 

  ▲ 발대식 장소 분위기는 딱딱하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주셔서 마음의 부담이 없었답니다.

 

 ▲ 쿡앤쇼 서비스를 담당하는 부장님의 서비스 설명 모습

 

  ▲ 카페 부짱님의 단말기 사용법 설명

 

  ▲ 이번 체험단에서 사용할 에버 EV-F110 쿡앤쇼전용폰

 

  ▲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추구하여 갈쌈 그 자체...!!

딱 내스타일이야...~

 

  ▲ 일단 유심카드부터 꽂았다..하지만 현장에서 개통은 안되었어요..

이날 오후 늦게 개통이 되었답니다.

 

▲ 체험단 끝나고 광화문  광장데이트~~ 오늘 첨 와봤어요..

 

  ▲ 종로에 찜해둔 맛집 된장비빔밥

 

  ▲ 쓱싹 쓱싹 비벼서..먹으면...ㅎㅎㅎ 군침 도시죠..^^;

 

  ▲ 쿡앤쇼 폰과 체험단 키트..

 

  ▲ 체험단 키트에 들어있는 화상카메라...아싸...~~!!

 

 ▲ 체험단 키트에 들어있는 USB메모리 (2기가)

 

 

행사가 1시 시작이라 시간 맞추어 갔는데 실제 행사는 2시에 진행이 되어서 어리둥절 했습니다.

나중에 운영자님이 이야기 하시길 서로 서먹할까봐 1시간 정도 미리 와서 친해질 시간을 준거라

했는데요..사전 설명이 없으셔서 왜 행사가 빨리 시작 안하나 궁금 했어요.

 

어쨋던 무사히 발대식 행사를 맞추고 이제부터 한달간 공식 체험단으로써

멋진 활동을 해볼께요....~~~

 

쿡앤쇼호스트 체험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