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게임

한게임, 엔플루토 ‘G2’ 퍼블리싱 계약 체결

줄루형님 2008. 9. 29. 22:12

한게임, 엔플루토 ‘G2’ 퍼블리싱 계약 체결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엔플루토(대표 황성순)가 개발한 비행슈팅 게임 ‘G2’(지투)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이 달 26일 밝혔다.

‘G2’는 게이머가 매력적인 파일럿이 되어 직접 튜닝한 전투기를 타고 짜릿한 비행 액션과 총알이 빗발치는 스릴 가득한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한 비행슈팅 게임으로, ‘당신은 골프왕’과 ‘스키드러쉬’를 개발한 엔플루토의 차기작으로써 주목을 받아 왔다.

특히 ‘G2’는 실력이 뛰어난 대전 상대를 만나더라도 ‘핵미사일’ 한 방으로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짜릿함과 통쾌함이 특징이며, 유저들이 서로 협력해 거대한 적을 섬멸하는 ‘보스전’ 또한 비행슈팅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기체 튜닝을 통해 비행속도, 공격력 등 전투기의 전반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도색, 도장 아이템을 이용, 자신만의 특화된 전투기를 만들 수 있다는 점도 ‘G2’만의 독특한 개성이다.

개발사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는 “’G2’는 ‘예측불허 스카이배틀’이라는 게임 슬로건답게 화끈하고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간편한 조작법과 쉬운 컨텐츠 추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HN 정 욱 한게임 그룹장은 “캐주얼 게임 전문 개발사인 엔플루토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한게임은 이용자층을 보다 다양하게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게임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건강한 게임 포털로서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